[파슬] 

스카일러:송지효 가방 코낙 구매대행 후기



펨셀에서 구매대행으로 파슬가방을 주문했는데요. 오늘 드디어 받았습니다.!! 23일 걸렸으니.. 거의 3주만에 받았네요T.T 후기 시작합니다! 



▲ 저는 코낙 색상으로 주문했습니다. 색상은 블랙/ 코낙 / 버건디 이렇게 3가지가 있어요! 그리고 코낙색상은 첫번째 사진처럼 많이 어두운 색이고 밑에 있는 두번째 사진은 필터랑 후레시로 빛받게 처리해서 밝게 나온 거에요.   



▲ 위 사진은 앞/뒤 사진인데요! 첫번째가 앞이고 두번째 사진이 뒤에요! 뒤에 부분에는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더 있어요! 원래 첫번째 사진에는 가죽에 열쇠고리 키링이 달려있는데 제대로 안찍었나봐요.. 



▲ 뒷부분에 있는 작은 수납공간은 카드나 영수증넣는 용인듯해요. 생각보다 공간이 많이 작아요. 손 넣어보니 손가락 네개도 겨우 들어가네요. 엄지까지는 불가하네요. ㅋㅋ그리고 그 옆에 있는 두번째 사진은 가방 내부 수납공간 전체 모습입니다. 가운데에 지퍼공간 있고 그 옆으로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양쪽으로 더 있어요. 생각보다 가방이 납작스타일이라 물건이 많이 들어갈랑가 모르겠어요. 



▲ 살펴보았는데 그래도 꽉꽉넣으면 많이 들어갈 것 같네요. 그리고 지퍼부분 양 옆 공간에 또 지퍼가 달려있더라구요. 뭐 따로따로 넣어서 들고다니기는 좋을듯 하네요. 그래도 이 정도면 수납력 짱이죠?



▲ 제가 그래서 실제로 넣어봤습니다. 마땅하게 넣을게 없어서 집에 있는 물건 중에 보조베터리랑 과자랑 파우치랑 메모지랑 필기구 이렇게 모아서 넣어봤는데요. ~ 뭐 전부 크기가 작은 것들만 모아서 넣어서 그런지 많이 꽤 들어가더라구요. 하지만 가방이 점점 부풀어 오르는 건 함정이네요.. 



▲ 넣고 나서 들어보니 약간 무겁스~ 하네요. 뭐 많이 넣으면 그만큼 무거워지는거긴 하지만요. 그리고 아까 못보여드렸던 열쇠고리! 포인트도 되고 예쁘네요~! 


*파슬 스카일러 구매 후기 

막상 받았을때는 딱히 감흥은 없었네요. 사람들이 들고 다니던걸 많이 봐서 그런가요. 아무튼 가죽 냄새라고 해야되나요? 그 새거 냄새가 정말 너무 많이 나서 당장은 못 들고 다닐 것 같아요. 한 동안은 베란다행이 될것 같네요.. 사이즈는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아서 들고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구요.. (실제 사이즈:24.8cm X 30.5cm X 10.2cm)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잘 산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구매대행으로 구매했는데 원래 리테일가 238달러였구요~ 저는 세일가로 46.6 달러에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원래는 버건디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품절되서 코낙으로 주문한 거거든요. 그래도 무난무난하니 코낙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이상으로 [파슬] 

스카일러:송지효 가방 코낙 구매대행 후기를 마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