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추천]  스포O

YOU:너의모든것 시즌1-6화 리뷰 및 줄거리내용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YOU 6화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피치년을 때려눕힌 조는 어떻게 되려나요? 후후 ㅋㅋㅋㅋ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론한테 오지게 맞느라고 눈탱이 밤탱이가 되버린 조. 그 상태로 벡을 보러 갔더니 피치 병문안을 벡의 집에서 하네요. 피치년은 아프다는 핑계로 온 사람 무안하게 남자냄새 나서 싫다고 하면서 조를 돌려보내는 달라고 하네요.



조는 그 와중에 피치가방에서 왓더파리스!!!티켓을 발견합니다. 그것도 어른 두장이 예약되어 있는 티켓을요. 뻔하지 뭐.



어쩔수 없이 집으로 돌아가는 조. 집앞에서 파코를 만납니다. 파코는 눈탱이 밤탱이 된 조를 보고 미안하다고 말합니다. 파코의 엄마 역시 미안하다고 하면서 자기가 직접 만든 퍼지브라우니를 선물합니다. 조는 사람은 쉽게 바뀌지 않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여차저차해서 출근을 했는데 벡이 갑자기 와서는 피치 때문에 지방에 잠시 갔다와야겠다고 말합니다. 이게 뭔말? 거길 왜 님이 같이 가나요? 조는 벡에게 왜 일주일전에 니 경력을 망치려고 했던 년때문에 지방을 가야되냐고 합니다. 벡은 그런 조를 보고는 '당신 지금 하는 짓이 꼭 마녀사냥같다'고 하면서 가게를 나갑니다. 



어쩔 수 없죠. 다시 스토킹을 시작하는 조. 피치네 별장을 알아냅니다. 오밤 중에 좋은시계(벤지꺼)차고 차끌고 출발합니다. 역시 급할수록 돌아가란말도 있잖아요? 급하게 가다보니 사슴이랑 교통사고가 나버린 조. 정신을 잃고 잠이 들었네요.



머리르 다치더니 캔디스 환각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중간에 경찰을 만나서 의심을 사버렸지만 능숙하게 넘어가네요. 그러나 이 경찰은 '역시 의심스러워'라고 생각했는지 조가 타고 간 차번호를 메모하고 떠나네요. 



벡과 둘이 있어서 신난 피치. 쇼핑하고 피자 먹으러가자고 하면서 말하는 피치. 완전 개신났네요. 



눈탱이 밤탱이도 모자라서 머리까지 찢어진 상태로 피치네 집으로 찾아온 조. 잘 찾아왔네요. ㅋㅋㅋ



조가 ㅋㅋ 정말 정신이 나간놈인게 뭐냐면 지금 피치네 집에서 지 머리 찢어진거 수술하고 있음.



쇼핑을 마치고 돌아온 벡과 피치. ㅋㅋㅋ재밌는 장면이 나오네요. 벡과 집착녀 그리고 스토커의 3자대면이네요. 그와중에 조는 오줌마렵다고 피치네 집에 있는 무슨 장식품안에 처리하고요.



피치가 엿보고 있는걸 엿같이 생각했는지 내려가서 문을 쾅 닫아버리는 조. 그 소리 듣고 놀란 피치가 얼른 내려가서 확인합니다. 피치가 총을 갖고 있는 걸 알게 되었네요.  



피치가 저녁식사에 초대한 라지. 벡을 파리로 빼내기위해 부른 사람이네요. 설계사해도 되겠어요. 



이 상황을 지켜보단 조는 결국 피치의 총을 찾아냈습니다.



술먹고 약빨고 난리가 난 상황이네요. 이때 벡도 조가 했던말의 의미를 눈치채게 됩니다.



다음날 정신을 차린 벡은 피치에게 그만하자고 하며 피치를 떠나버립니다. 



그리고 머리를 다쳐서 제정신이 아닌 조는 피치에게 들키고 맙니다. 아무리 그래도 남자는 남자라고 피치를 제압하고는 쏴 죽여버리네요.  



조가 직진스타일인게 느껴지는 부분이죠. 여기 저 병에 자신의 오물을 처리를 안하고 그냥 가버리는 조. 나중에 분명 문제가 될 것 같네요.



피치가 죽었다는 소식을들은 벡. 이번에는 벡이 정신이 혼미한 상태네요.



*YOU 드라마 시즌1 - 6화후기

아무리 그래도 저렇게 안들킬수가 있나 싶었는데.. 역시나 이번 편도 말도 안되는 막장스타일이였습니다. 결국 조가 피치를 죽이고 말았네요.그래도 이번 화에서 조와 캔디스에 대한 떡밥도 많이 풀렸으니 다음 편에서 조와 캔디스를 다룬 내용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 

YOU:너의모든것 시즌1-6화 리뷰 및 줄거리내용 을 마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