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키의모험]

게임 리뷰 공략 그리고 금고 코드번호 공유합니다!


'츠키의 모험'이라는 게임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츠키의 모험'은 방치형 힐링 게임인데요! 사실 방치형 게임은 집중해서 꾸준히 안해도 게임이 저절로 진행이 되서 신경을 쓸 필요가 없는 게임입니다. 우선 게임 진행 방법과 기본적인 공략 부분 부터 차근차근 진행해보겠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

츠키의 모험은 방치형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자주 들어가서 확인하면 츠키가 새로운 일을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구매하고 친구들과 대화해서, 츠키가 할 수있는 활동의 폭을 넓혀줘야 합니다.  또, 잠시 여유를 즐기면서 삶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기억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라고 개발자께서 플레이어 들에게 편지를 쓰셨네요 :)



'츠키의 모험'의 첫 시작 모습입니다. 츠키는 도시에서 바쁜 생활을 하고 있는 토끼네요. 여기저기 불려다니느라 바쁘고 제가 봤을 땐 인턴 쪽에 속해있는 것 같아요. 바쁘게 살아가던 츠키는 현타가 왔는지 도시생활을 접고 밭으로 돌아갈 생각을 했네요. 자빠져 자고있는 돼지 사장에게 뭐라뭐라 하면서 사직서를 내던지고 문을 쾅 닫고 나가버립니다. [게임이니 가능한 거겠죠? 멋져보이면서도 무지하게 부럽네요.]



할아버지 편지를 받게되는 츠키. 저는 행운의 편지인 줄 알았네요. 할아버지께서 츠키에게 보내주신 내용을 읽어보겠습니다! 츠키야 ~ 네가 이편지를 받을 때쯤, 나는 이미 아주 평화로운 곳에 가 있을게다. [부럽네요!] 네가 편지에 동봉했던 사진으로 보면, 도시 생활이 즐거운 모양이더구나. [츠키는 일을 때려칩니다!] 바쁜 생활에 지치면 언제든지 낡은 나무 집과 당근밭으로 돌아오거라. [역시 츠키도 믿는 구석이 있어서 때려친거군요.] 지금부터는 네것이니까.[아아- 금수저인가요? 완전 부럽습니다. T.T]  사랑하는 할아버지가 아니고 멋진 할아버지네요 ㅠ_ㅠ

암튼 츠키는 오밤중에 기차를 타고 낡은 나무집과 당근 밭이 있는 곳으로 떠납니다. [아 부럽네요!]



마을을 돌아다니면서 츠키가 할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잘찾아서 해야되요. 오픈 월드 게임이니까요! 티켓을 주고 장난감을 살수 있습니다. 획득한 장난감은 메뉴 ▶ 장난감 카테고리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보고 당근을 많이 수확하게 도와주는 비료도 얻을 수 있습니다. 당근 나무에게 비료를 최대 5개까지 넣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50개가 수확되며, 비료를 1개 넣을 시에는 70개를 얻을 수 있고 2개 넣을 시에는 90를 넣을수 있습니다. 비료를 3개를 넣으면 11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료를 4개를 넣으면 13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료를 5개를 넣으면 15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광고 아저씨가 오면 무조건 광고를 보는게 이득입니다. 당근은 아이템가게에서 아이템과 거래시에 사용됩니다. 무료로 당근을 얻는 방법은 어플다운로드 또는 게임조건레벨업 등등 여러가지 방법이 더 있습니다.



츠키가 하는일은 일기로 남겨집니다. 접속만 하면 알아서 새일기가 차곡차곡 쌓입니다. 당근을 많이 수확해도 일기로 기록하네요. 



츠키가 살고 있는 마을에는 다양한 주민들이 있습니다. 교류해서 친밀도를 쌓으면 재밌는 장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설정부분에서 금고를 눌러서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그램 표시를 눌러서 코드를 확인하고 입력하면 당근 10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 북을 잘 확인해서 코드를 얻으면 되겠습니다. 이번 설맞이 당근 코드는 LNY888이였습니다. 


[츠키의 모험]

생각보다 자주 들어가게 되는 게임입니다. 딱히 할 수 있는 건 없지만 츠키가 뭐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왔다갔다를 많이 하게 되었네요. 방치형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밌게 즐길 수있을 것 같습니다.


게임 리뷰 공략 및 금고 코드번호 공유를 마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