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추천]  스포O

YOU:너의모든것 시즌1-10화 리뷰 및 줄거리내용 입니다.



드디어 YOU 시즌1 마지막화 10화네요. 충격적인 드라마의 결말이 어찌 될찌.. 10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첫 장면은 조의 어린시절이네요. 무니로 부터 감금 당하고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법을 배우게 되는 조. 벡에게 자신이 어린시절 잘못을 하면 케이지에 감금당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말하게 됩니다. 이래서 가정환경이 참 중요한 것 같아요.  



혹시나 벡이 외로워 할까봐 케이지 안을 예쁘게도 꾸며줬네요. 미친 사이코 패쓰;;



그 와중에 파코의 엄마인 클라우디아는 론에게 뒤지기 직전까지 맞아서 병원에 실려가게 됩니다.



조는 총을 훔치려고 했던 파코에게 정신차리라고 니 인생이 망가지는 꼴을 보고 싶냐고 네 엄마 생각좀 하라고 충고 합니다. 



그리고 이제 없어진 벡을 위해 연기하러 가야되겠죠. 벡의 친구들을 만나서 사실 벡이 상담사인 니키선생님과 바람을 피워서 싸웠고 그로 인해 잠수를 타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아무 것도 모르는 친구들은 예전에도 글 쓴다고 잠수탄적 있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하네요.  



멍청한 벡은 드디어 자아성찰 완료. 이제서야 자신이 정말 멍청한 년이라고 깨닫습니다. 이제라도 깨달아서 다행이네요. 



조의 말대로 글을 쓰기 시작하는 벡. 자신이 지금 여기 갇혀있는 심정과 조에게 어떻게든 잘보여서 빠져나가야 된다는 심정을 바탕으로 가해자를 조가 아닌 닥터 니키로 바꿔서 얘기를 써내려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조에게 샐린저 가문에서 고용한 사립 탐정이 찾아오게 됩니다. 하지만 포커페이스를 어릴 적부터 만렙찍은 조에게 이런 상황은 껌이죠. 능수능란하게 넘어갑니다. 



피치네 별장에 놓고 온 DNA가 생각나네요. 벡에게도 말합니다. 별로 중요하진 않다고 만약에 걸리면 걸리는 가보다 하고 생각할 거라고요. 



드디어 파코네 가족을 괴롭히는 론을 죽이는데 성공합니다. 조가 한 몫하죠. 조는 파코에게 살인은 잘못되긴 했지만 사랑보다 중요한것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론을 헤치우고 나서 벡에게 돌아온 조. 벡은 조에게 자신이 쓴 원고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우린 다시 사랑할 수 있다고 하면서 조를 달래서 문을 여는데 성공하죠.



하지만 나가는 문이 한개가 더있다는 사실. 이미 한 배를 탄 파코는 도와주질 않네요. 하~ 



그리고 케이지 안에 갇힐것을 대비해 여분의 키를 숨겨둔 조는 케이지를 나와 벡을 죽입니다. 



벡이 쓴 원고는 블라이스에게 전달되었고 벡의 이야기를 토대로 상담사 니키 선생님은 경찰에 잡혀갑니다. 



론이 없어진 클라우디아와 파코는 캘리포니아로 떠나게 되고요. 조는 파코를 보면서 자신의 어린 시절이 많이 떠올랐나봅니다. 파코가 진심으로 행복하게 잘살길 빌어주네요.



시즌 1 충격적인 마지막장면이네요. 죽은 줄만 알았던 캔디스가 조가 있는 곳을 찾아오면서 마칩니다.  


*YOU 시즌1 10화 후기

정말 충격적인 마무리입니다. 벡은 정말로 죽었고 죽은 줄만 알았던 캔디스는 찾아와서 마무리를 지어야된다고 말하다니 시즌 2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 

YOU:너의모든것 시즌1-10화 리뷰 및 줄거리내용을 마칩니다.

+ Recent posts